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포장불량
WRITER 스위트스페이스 (ip:222.236.72.61)
DATE 2020-02-26 18:25:06READ 20

 안녕하세요 스위트스페이스(주) 입니다.


저희 상품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
회원정보에 있으신 연락처로 유선연락드려 처리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 [ Original Message ]

지난주에 하남 코스트코에서 트롤리젤리 구매 했습니다.

먹으려고 보니 봉지하나가 불량에 내용물이 없더군요

좀 찝찝하네요

주말에 고객센터는 안되고

포장 상태 확인  안하나요?

먹으려고 꺼냈더니 이 상태여서 어이가 없네요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